다이아반지는 다이아반지 답게, 어느정도의 화려한 느낌을 연출하는 것을 즐기죠.
그래서 인비저블 세팅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도 가격적인 부분때문에 솔리테어링으로 넘어가기도 하시는데요.
본인이 '직접' 착용하는 거라 실물을 보러다닌다면 큰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들이 가끔씩 있답니다.
왜냐면 평균 체중에서는 손가락 마디가 두꺼우신 분들이 많지 않으시고, 오히려 얇은 분들이 많죠.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시중에 없는 스타일이나 본인의 머리속에 있던 상상속의 디자인을 머리 밖으로 꺼내어 볼 수 있는 좋은 ??? ???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나비의 시맥모양을 몸을조여 여성미를 강조해주는 코르셋의 모습으로 형상화하여 표현함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육안차이가 없는 부분이, 딱 봐도 차이가 나는 크기 차이로 다가온다면 어떨까요?
그래서 그 반지를 혼자 있을때 끼는 것이 아닌, 모임이나 사람들을 만나러 갈때 즐기기 위해서 끼는 분들이 많습니다.
기성의 디자인에 세팅을 한다면 반짝이지도 않을 뿐더러, 세팅에 대한 퀄리티도
네이버(주)는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정보, 거래조건, 이용 및 환불, 쿠폰 사용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효성주얼리시티 #효성주얼리 #도헤 #도헤주얼리 #바이슐 #엘리시아주얼리 #디드주얼리 #가드링 #가드링추천 #종로예물 #다이아 #다이아가드링
기성제품 즉 매장의 견본을 보고 주문하는 것의 가장 큰 장점은 출고될 제품을 미리 알수 있다는 것과, 큰 특이사항이 없으므로 제작 상에 비용을 조금은 더 아낄 수 있다는 것입니다.